나눔로또 환경개선작업 시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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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3년 나눔로또의 복권통합수탁사업자 선정으로 이전까지 분리되었던 복권 브랜드를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되면서 복권 판매에 대해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시킬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.
<복권POP광고·홍보물>은 판매점에서 고객과 최접점에서 만나고, 그 동안 존재했던 상품간의 불균형 이미지를 개선하고 복권에 대한 일관된 메시지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입니다. 유진엠은 복권 통합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해 나눔로또만의 컨셉을 도출, 새로운 POP 비주얼디자인을 도입하여 통일성 있고 효과적인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